2025학년도 2학기 참빛설계학기 지원비 1차 정산(10/1(월)~10/13(월)) ※ 기한 엄수 요망
2025학년도 2학기 참빛설계학기 1차 정산을 실시합니다.
증빙 서류 제출 기한은 10/1(월)~10/13(월)이며, 제출 장소는 화도관 210호 교육혁신원입니다.
※ 추석 연휴가 길어 미리 제출할 수 있도록 기한을 10/1일부터 10/13일까지로 설정하였습니다.
차질 없이 기한 내 최종검토까지 받을 수 있도록 제출 바랍니다.
(연휴 제외 제출 가능일 : 10/1(월), 10/2(화), 10/10(금), 10/13(월))
9/3~10/2까지 사용하신 예산집행내역에 대한 관련 서류를 작성 및 취합하시어
10/13(월) 오후 3시까지(★마감시간 엄수) 화도관 210호 교육혁신원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★제출 서류★
1. 지출내역서 및 입금처(지도교수님이 지출내역서 작성 시스템에서 작성 가능)
2. [예산양식 2] 참빛설계학기 지원비 집행 정산서
3. 구매한 물품 영수증 및 거래명세서(지출 항목별 관련 증빙자료 일체)
※ 카드 매출전표 이외에 구매한 물품명, 수량, 단가 등이 나와있는 내역서 제출 必
※ 해외에서 구매한 경우, 입금처에 찍힌 금액과 영수증 상의 최종 금액이 일치하는 지 여부 꼭 확인!
※ 영수증 [예산양식 3]에 붙이지 않아도 되오니, A4사이즈로 바로 출력해오세요! 실물영수증만 부착 필요!
※ [계정별 집행지침 가. 시약재료비] 구매내역이 있는 팀은 정산 서류 제출 시, [예산양식 6] 시약재료비 사용내역 및 검수확인서 함께 제출!
모든 팀은 정산 서류 제출 기한을 감안하시고 예산 집행을 마무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제출 기한 및 시간 엄수 부탁드립니다!
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940-5595(shkim425@kw.ac.kr) 또는 카카오 채팅으로 연락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